2019학년도 현금영수증 발행 안내(연장신청 사생 대상)
- 작성자 공공기숙사
- 작성일 2019-01-21
- 조회수 7407
2019학년도 상명행복생활관 연장신청 사생 현금영수증 발행 안내 |
2019학년도 상명행복생활관 생활관비 납부가 완료됨에 따라 현금영수증 신청을 안내드리오니 숙지하시고 발행에 차질이 없으시길 바랍니다.
아 래
1. 신청기간: 2019.01.21.(월) ~ 2019.01.24.(목)
2. 신청방법 : 신청정보 메일 제목에 기입 후 happy@smu.ac.kr로 접수
필수 기재 사항(제목, 내용 등)을 누락할 경우 발급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.
※ 제목 : [2019년도 기숙사비 현금영수증 신청]
※ 내용 :
학과 | 성명 | 국세청등록성명 | 주민번호/핸드폰/사업자번호 ('-'제외하고 숫자만 입력) | 용도(소득/사업) |
컴퓨터과학과 | 홍길동 | 본인 또는 부모님 | 010XXXXXXXX | 소득 |
* 휴대폰/사업자 번호 입력시 ‘–’를 포함하여 기재
3. 유의사항
가. 상명대학교 행복기숙사는 현금영수증 발급의무 사업체가 아니므로 신청기간이 만료될 경우 현금영수증을 발행하지 않습니다.
나. 신청 시 반드시 국세청에 등록되어 있는 성명, 번호(휴대폰/사업자)를 정확하게 기재하시어 메일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. 잘못된 정보로 신청을 하신 경우에 재발급이 불가능합니다.
4. 기타
나. 2018년도 현금영수증은 신청기간이 완료되어 추가발행이 불가합니다.
2019. 1. 21.
상 명 행 복 생 활 관